야쿠르트대회축제의 장으로 Go!Go! 본문

건강한 뉴스/한국야쿠르트 소식

야쿠르트대회축제의 장으로 Go!Go!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14.02.24 16:12

 

 

전국 1만 3천여 명의 야쿠르트 아줌마가 한 자리에 모인

야쿠르트대회축제의 장으로 Go!Go!    

  

 

 


 

 

 

 

 

 

유난히 따뜻한 날씨 덕분에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는 주말, 봄 햇살처럼 따뜻한 미소를 지니신 야쿠르트아줌마들을 위한 야쿠르트대회가 열렸는데요,

 

다양한 시상과 함께 축하 공연도 이어지며 야쿠르트아줌마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였던 야쿠르트대회!

 

올해는 한국야쿠르트 역사상 처음으로 전국의 모든 야쿠르트아줌마들이 한 날 한 장소에 모여 더욱 특별했는데요, 그 뜨거웠던 열기와 감동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래요?  

 


 

 

 

 

이번 43회를 맞이하는 야쿠르트 대회는 가평 청심평화월드에서 열렸답니다. 전국 300여 대의 버스를 동원하여 야쿠르트아줌마 1만 3000여 분이 함께 할 수 있었는데요, 대회가 열리는 장소로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는 야쿠르트아줌마들을 위해 한국야쿠르트가 준비한 이성미-노사연씨의 라디오 진행도 있었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이 곳의 행사장, 행사장 입구부터 전국에서 모이신 야쿠르트아줌마들을 환영하기 위한 공연과 각종 볼거리가 가득했답니다.

 

 

 

 

 

 

 

트릭아트를 야쿠르트 제품과 함께 만날 수 있어서 재미를 더했던 공간과 야쿠르트대회 수상자의 모습을 초상화 액자로 꾸며 놓아서 직접 초상화를 찾아갈 수 있게 되어있었답니다. 

 

 

 


 

 

 

 

 

짜 ~ 잔, 이렇게 한 자리에 같은 유니폼을 입고 앉아계신 1만 3,000여 명의 야쿠르트아줌마.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진행되었답니다.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사장님께서도 이 날 행사에 참여해주셨는데요, 그동안 야쿠르트아줌마들을 위한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참석해주셨습니다.

 

 

 

 

 

 

1부 진행MC는 서경석 씨와 문지애 씨였는데요, 늦깎이에 군대로 다시 가서 좋은 활동 보여주고 계신 서경석씨와 문지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43회를 맞이하는 전국 야쿠르트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 하이라이트 1. 야쿠르트아줌마들의 화려한 패션쇼!

 

 

이 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44년 만에 바뀌는 야쿠르트아줌마의 신규 유니폼을 소개하는 패션쇼! 정구호 디자이너님을 통해 새롭게 재탄생한 유니폼으로 좀 더 젊고 세련되진 야쿠르트아줌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존 노란색상에서 벗어나 한국야쿠르트의 제품 세븐, 하루야채 등을 연상 시킬 수 있도록 다양하고 건강한 느낌의 색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개발한 전동카드까지 선보였는데요, 야쿠르트아줌마들이 함께 런웨이를 선보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하이라이트 2. 노고에 보답하기 위한 수상식

 

 

 

 

 

 

 

 

 

 

또한 1만 3,000여 명의 야쿠르트아줌마들 중  2,940명의 분들에게 수상의 기쁨을 안겨드리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이날 최고 영예인 명예의 전당 수상자에게는 K5 승용차가 전달되었으며, 판매왕, 명인, 세일즈퀸 등 수상으로 많은 분들께 상이 수여되었답니다. 더불어 모든 수상자에게는 미국 서부, 중국 북경, 홍콩, 싱가폴, 제주도 등 국내외 연수 기회와 제공된다고 해요.

 

수상의 여부를 떠나 모든 여사님들께서 항상 미소를 잃지 않고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 주는 자리라는 따뜻한 자리가 된 것 같아요!

 

 

 

▶ 하이라이트 3. 다함께 즐기는 축하공연!

 

 

 

 

 


3부 행사의 진행은 전현무 씨가 맡아주셨는데요, 환상이 입담과 유머러스한 행동으로 야쿠르트아줌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셨답니다. 

 

야쿠르트아줌마들께 평소 궁금했던 것을 직접 질문하기도 하시면서 한국야쿠르트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셨는데요, 톡톡 튀는 센스 덕분에 다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이어 축하공연이 이어졌는데요, 가장 먼저 등장한 축하무대의 주인공은 가수 임재범 씨!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우리 야쿠르트아줌마들의 마음을 쏙 빼가셨습니다. 그동안 세일즈 우먼이자 자랑스러운 어머니로 보여지는 야쿠르트아줌마들의 모습이 이날 만큼은 영락없는 소녀 같으셨는데요, 가수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함께 즐길 줄 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최근에 방영한 드라마 때문에 더 높은 인기를 받고 계신 가수 조항조 씨의 축하무대도 이어졌습니다.


이날 만큼은 야쿠르트아줌마들을 위한 자리이기 때문에, 함께 노래에 추임새를 넣으시며 스트레스도 푸시면서 무대를 즐기셨습니다.

 

 

 

 

 

 

 

그리고 마술사 이은결 씨가 매직 콘서트를 시작해주셨는데요, 한층 뜨거워진 무대를 잠시 식혀주기 위해 감동적인 마술쇼를 선보여 주셔서 그 감동도 오래 여운이 남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수 DJ DOC!  DJ DOC 노래까지 모두 섭력하시고 무대를 즐기는 야쿠르트 여사님들! 마지막까지 열정적으로 행사를 즐기셨던 것 같습니다.

 

 

 

 

 

 

항상 우리의 건강을 위해 전국 곳곳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야쿠르트아줌마들을 위한 감동적인 행사에 모두 시간이 가는 줄 모르는 하루였습니다. 


전국 곳곳에서 만나게 되어서 너무 익숙하게 지나치는 야쿠르트아줌마!
우리의 하루를 시작하게 해주시고 일 년 내내 우리의 건강을 책임지시는 어머니들에게는 앞으로 조금 더 따뜻한 관심을 드려야겠어요!


모두 건강하시고 내년에도 그 밝은 미소 그대로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 ^0^

 

 

 

 

 

 

 

 

 

 

      

 

 

 

 

 

0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