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사랑의 김장나누기' 월드기네스 인증 본문

건강한 뉴스/한국야쿠르트 소식

한국야쿠르트 '사랑의 김장나누기' 월드기네스 인증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14.02.13 00:49

 

 

  국내 기업 중 월드 기네스 기록을 세운 핫뉴스!

  

  

 

한 장소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모여 김장을 담그는 것으로 월드 기네스에 기록을 세운 국내 기업은 바로! 한국야쿠르트랍니다.

 

 

 

 

짜~잔! 한국야쿠르트의 사랑의 김장나누기 월드 기네스 기록 증명서랍니다!

 

 

 

 

 

한국야쿠르트의 오래된 봉사활동 중 하나로 꼽히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바로 이 행사가 작년 11월 13일에 열려, 이 놀라운 기록을 세운 것인데요. 

 

 

당시 야쿠르트 아줌마와 임직원 1,300여 명과 서울시민 1,300여 명이 모여 2,600여 명이 서울광장에서 함께 김치를 담궈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드려 큰 화제가 되기도 했죠.

 

 

물론 지난 2008년과 2012년에도 한국기록원을 통해서도 기록을 인정받기도 했으나, 월드 기네스에 등록되면서 국내 최초로 봉사활동을 통해 받은 인증 기록이 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부산의 한 야쿠르트 아줌마의 제안으로 시작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국내를 넘어 이제는 세계에서도 그 기록을 인정 받았답니다.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는 넉넉하고 푸짐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게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한국야쿠르트의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에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